공연 후 기념사진. 왼쪽 세번째 이노비 김재연 사무총장, 오른쪽 끝 찰스왕커뮤니티 건강센터 CEO 카우샬 찰라(Kaushal Challa)와 각 기관 관계자와 이노비 연주자들
음악 봉사 비영리단체 ‘이노비(EnoB, 사무총장 김재연)가 3일(토) 맨해튼 차이나타운에서 열린 찰스왕커뮤니티건강센터 주최 ‘건강의 날’ 행사에 참여해 무료 공연을 선보이고 이노비 활동을 홍보했다.
찰스왕커뮤니티건강센터는 비영리 단체로 한인 커뮤니티를 포함한 아시아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여러 전문의 진료를 포함한 광범위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열린 2024 건강의 날 행사에는 총 20여 단체와 의료 기관, 기업이 참여해 지역 주민들에게 무료 건강 검진, 건강 정보와 건강 보험 정보를 제공했다. 이노비는 이번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해 지역 주민들에게 이노비 콘서트를 선보이고 활동을 소개했으며, 다양한 커뮤니티의 소외된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정보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음악 봉사 비영리단체 ‘이노비(EnoB, 사무총장 김재연)가 3일(토) 맨해튼 차이나타운에서 열린 찰스왕커뮤니티건강센터 주최 ‘건강의 날’ 행사에 참여해 무료 공연을 선보이고 이노비 활동을 홍보했다. [사진 제공=이노비]
지역 주민들은 공연을 즐기며 이노비 활동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찰스왕커뮤니티건강센터의 한 스탭은 “자칫 지루할 수 있는 건강 행사에 이노비가 공연으로 활기와 기쁨을 주어서 감사하다며, 이노비 활동이 아시안 커뮤니티에 더 널리 알려지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노비 김재연 사무총장은 “이노비는 한인 커뮤니티와 주류 커뮤니티를 포함해 소외된 분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 참여가 그 노력의 일환이다. 정신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이노비는 음악과 문화로 소외된 분들의 정신 건강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노비 연락처: 212-239-44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