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마트, Grand BK F&B 프렌차이즈 사업 확대

뉴욕일보 | 기사입력 2024/07/06 [04:45]
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H마트, Grand BK F&B 프렌차이즈 사업 확대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4/07/06 [04:45]

  © 뉴욕일보

소비자 감성 자극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Ten Thousand’ 로고 [사진 제공=Grand BK]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의 구매 본부인 Grand BK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인 ‘Ten Thousand’의 FDD(Franchise Disclosure Document) 승인을 받아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판매를 시작했다. 

‘Ten Thousand’는 창업 초보자들도 쉽게 전문가 수준의 맛을 내고 운영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한 명의 가맹주가 여러 개의 프랜차이즈 점포를 운영할 수 있는 Area Development 계약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 

 

‘Ten Thousand’는 2020년 7월 호주 시드니를 기점으로 현재 미국, 대만, 베트남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홍콩과 일본을 포함하여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이다. 

 

Grand BK는 2022년 미국 내 독점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후 현재 뉴욕 타임스퀘어와 브로드웨이에 첫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했으며, 현재 뉴욕 맨해튼 내 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엄선된 고품질 원두를 사용하여 핸드드립 커피, 아인슈페너,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와 같은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며 젊은 소비자층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또한 카페형 베이커리 브랜드인 ‘L’AMI’와 연계하여 커피 외에도 시그니처 베이커리와 디저트 라인을 강화하여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힐 예정이며, ‘L’AMI’의 FDD 승인은 올해 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Ten Thousand’ 창업 문의는 웹사이트 혹은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10000coffeeusa.com/franchise 

▶이메일: franchise@10000coffeeus.com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7/06 [04:45]   ⓒ 뉴욕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온라인 광고 순환 예제
이동
메인사진
즉각 호전 반응, 근본 건강 개선 ‘청류담’, 강재구 원장을 만나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