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퀸즈한인회, 5월 거리청소 “우리 마을이 깨끗해졌다”

뉴욕일보 | 기사입력 2024/05/16 [00:00]
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퀸즈한인회, 5월 거리청소 “우리 마을이 깨끗해졌다”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4/05/16 [00:00]

  © 뉴욕일보

퀸즈한인회 임원들과 학생들이 11일 (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192가스트리트 노던 블러바드에서 시작해서 205스트리트 클리어뷰 하이웨이까지 구간에서거리청소를 했다. [사진 제공=퀸즈한인회]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는 6월에 순회영사, 거리청소와 함께 안과 및 치과 무료 검진을 실시할 예정이다.

◆ 5월, 6월 거리 청소

5월은 아시아, 아프리카, 태평양 연안계 미국인 문화유산의 달이다. 

5월에도 쓰레기 줍기 봉사활동은 계속 됐다. 많은 학생들이 시험준비 기간에도 불구하고 11일 (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거리청소를 했다. 학생 14명, 퀸즈한인회 이현탁 회장, 제이유, 이소영 부회장과 김지윤 사무총장과 2명의 학부모가 청소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192가스트리트 노던 블러바드에서 시작해서 205스트리트 클리어뷰 하이웨이까지 구간에서 프라스틱컵과 전자담배를 피우고 버린 쓰레기 등을 수거했다. 특히 비가 잦은 요즈음 날씨에 대비하여 배수구에 끼어 있는 쓰레기도 깨끗하게 제거했다. 

이날 300갤런 이상의 쓰레기를 여러 개의 쓰레기 봉투에 나누어 깨끗이 정리했다.

6월은 노던 블러바드 클리어뷰 하이웨이부터 벨 블러바드 구간을 왕복으로 청소 할 예정이다. 

 

  © 뉴욕일보

이현탁 회장과 Jay Yu 부회장, 김지윤 사무총장은 13일 Brad Lander 뉴욕시 감사원장이 초청한 AAPI 문화유산의 달 기념 조찬 모임에 참석하여 다양한 민족의 비영리 단체들과 만남을 가졌다. [사진 제공=퀸즈한인회]

 

◆ AAPI 문화유산의 달

이현탁 회장과 Jay Yu 부회장, 김지윤 사무총장은 13일 Brad Lander 뉴욕시 감사원장이 초청한 AAPI 문화유산의 달 기념 조찬 모임에 참석하여 다양한 민족의 비영리 단체들과 만남을 가졌다.

오는 19일 AAPI Parade가 맨해튼 6 애브뉴 44 스트리트에서 55 스트리트 사이에서 열린다.

퀸즈한인회는 꽃차, 얼쑤 풍물패와 함께 이날 퍼레이드에 참여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5/16 [00:00]   ⓒ 뉴욕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온라인 광고 순환 예제
이동
메인사진
기자의 추천 명소 -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근교여행 추천명소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