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 푸드홀 그랜드오픈

뉴욕일보 | 기사입력 2024/05/14 [02:09]
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 푸드홀 그랜드오픈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4/05/14 [02:09]

  © 뉴욕일보

H마트가 10일 오전 11시 뉴욕시 롱아일랜드시티점에 푸드홀을 공식 오픈 했다. 왼쪽부터 김진호 점장(스토어 매니저), H마트 프랜차이즈 개발팀장 매니저 헤일리 김 팀장, 라미베이커리 직원, 뉴욕지역 책임자 정승주 전무.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인 H마트(사장 브라이언 권)가 10일 오전 11시 뉴욕시 롱아일랜드시티점에 푸드홀을 공식 오픈 했다. 

뉴욕에서는 베이사이드점, 하츠데일점, 제리코점, 유니온점, 용커스점 다음으로 6번째로 오픈한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의 푸드홀에는 김가네(분식), 라이스보이(한식), L'AMI(베이커리), 공차(밀크티 전문점), 오케이-도그(분식) 5개의 식당이 입점했다.

오픈 당일인 10일부터 6월 6일까지 약 4주간 푸드홀 전 메뉴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롱아일랜드시티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푸드홀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은 약 6만3,525 평방피트로, 48-18 Northern Blvd. NY 11101 에 위치해 있다.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은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은 기본,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야 한다.'는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온 매장이다. 로컬 농장에서 직송 받은 신선한 식품과 고품질의 생활 잡화 등 다양한 상품들로 고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줄 뿐만 아니라, 이번 푸드홀 오픈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H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푸드홀 오픈을 기다려준만큼 매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하며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들의 생활에 가치와 즐거움을 주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 푸드홀 정보와 매장 특별 세일 아이템 소식은 H마트 공식 홈페이지의 Our Story, 카카오톡 채널(H Mart NY) 또는 위챗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 718-489-8580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5/14 [02:09]   ⓒ 뉴욕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온라인 광고 순환 예제
이동
메인사진
기자의 추천 명소 -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근교여행 추천명소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