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Milan Fashion Week Women’s Fall/Winter 24-25’ - 트리플루트(TRIPLEROOT, 디자이너 이지선) 패션쇼

트리플루트와 엘리트모델에이전시(EMA)의 글로벌 시장 진입
데뷔와 동시에 밀라노패션위크의 샛별로 떠오른 모델 홍보민

뉴욕일보 최용국 | 기사입력 2024/03/06 [12:48]
국제 > 국제 / 경제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ilan Fashion Week Women’s Fall/Winter 24-25’ - 트리플루트(TRIPLEROOT, 디자이너 이지선) 패션쇼
트리플루트와 엘리트모델에이전시(EMA)의 글로벌 시장 진입
데뷔와 동시에 밀라노패션위크의 샛별로 떠오른 모델 홍보민
 
뉴욕일보 최용국   기사입력  2024/03/06 [12:48]

 지난 220일부터 26일까지 밀라노에서 ‘Milan Fashion Week Women’s Fall/Winter 24-25’가 열린 가운데, 24일에는 트리플루트(TRIPLEROOT, 디자이너 이지선) 패션쇼가 성료했다.

 

▲ 패션쇼 후 단체사진(이지선대표, EMA 조앤 강실장)  © 뉴욕일보


 이번 패션쇼는 트리플루트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첫걸음이 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감각적인 디자인, 좋은 원단으로 완벽한 핏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인 트리플루트의 이번 24F/W 콜렉션은 Nobleless Veritas의 컨셉 하에 여성의 온화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트리플루트 이지선 디자이너는 저희 트리플루트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뉴욕, 밀라노, 파리에서 다양한 수주회 및 패션쇼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패션쇼는 트리플루트의 첫 글로벌 패션쇼로 성황리에 마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특히, 이번 패션쇼를 통해 한국 신인 모델 2명이 세계무대에 데뷔하게 되어 더 큰 의미가 있었고, 24일 트리플루트(디자이너 이지선) 패션쇼에 메인 모델로 선 홍보민(엘리트모델에이전시)이 패션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홍보민 모델  © 뉴욕일보



 의정부여자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홍보민은 모델업계에 입문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으로 20192회양주패션모델선발대회최고의모델상(대상), 20238회고교모델콘테스트성동구청장상(2등상)을 수상하였으며, 2024 서울패션위크 F/W에서 브랜드 rerhee의 패션쇼에 섰다.

이번 밀라노패션위크에서 세계무대에 혜성처럼 데뷔한 홍보민은, “모델로서 해외에서 패션쇼를 해 보는 것이 제 인생의 큰 목표 중 하나였는데, 그 꿈을 실현하게 되어 벅차고 기쁘다.”고 말했으며, “앞으로 저만의 개성과 매력으로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독보적인 모델이자, 세계적인 모델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엘리트모델에이전시(EMA) 알렉스 강 대표는, “홍보민 모델을 처음 보았을 때 그동안 찾고 있던 보석을 드디어 찾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 원석같은 신인에서 보석같은 대세 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리플루트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MilanLoveSeoul에 참가하고 있는 이지선대표, 조앤 강실장, 홍보민모델       뉴욕일보



 한국의 패션과 모델의 글로벌 진출에 앞장서고 있는 엘리트모델에이전시(EMA, 대표 알렉스 강)가 트리플루트의 글로벌 매니지먼트사로서 밀라노 패션쇼 기획부터 백스테이지, 커버리지 등 사전에 많은 부분을 준비했다. 또한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를 밀라노에 선보이는 milanloveseoul의 첫 번째 쇼룸에 참여한 트리플루트의 부스 기획, 현지 인플루언서 및 매체 등 현지와의 교류를 통해 브랜드 홍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 함께 한 엘리트모델에이전시 조앤 강 실장은 밀라노 현장에서 경험한 K-패션과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열정은 역시나 대단했습니다. 주밀라노 강형식 총영사님과 밀라노 한인회장님께서도 직접 수주회 및 패션쇼를 찾아주시고 트리플루트와 홍보민 모델(엘리트모델에이전시)의 첫 해외 패션쇼 진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엘리트모델에이전시(EMA)는 브랜드의 글로벌화와 모델의 세계 진출을 위해 힘쓰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트리플루트와 엘리트모델에이전시(EMA)의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할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The Korean New York Daily 

Steven Choi  steven@newyorkilbo.com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3/06 [12:48]   ⓒ 뉴욕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온라인 광고 순환 예제
이동
메인사진
즉각 호전 반응, 근본 건강 개선 ‘청류담’, 강재구 원장을 만나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제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