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자동차아메리카, “또” 큰 박수 받았다
오토트레이더 선정 2020년 비럭셔리 CPO 프로그램 1위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0/06/24 [23:44]
광고
▲     © 뉴욕일보

현대자동차아메리카는 현대자동차(HMA)의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CPO)이 오토트레이더(Autotrader)가 발표한 ‘10 베스트 인증 중고차(CPO) 프로그램’에서 비 럭셔리 부문 1위에 차지했다.

 

현대자동차아메리카는 현대자동차(HMA)의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CPO)이 오토트레이더(Autotrader)가 발표한 ‘10 베스트 인증 중고차(CPO) 프로그램’에서 비 럭셔리 부문 1위에 차지했다.


현대차는 업계의 선도적인 CPO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최고의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이 광범위한 검사를 통과하도록 보장하며, 도로변 지원 및 기타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브라이언 무디(Brian Moody) 오토트레이더 편집장은 “인증된 중고차는 탁월한 가치다. 구매자들은 중고차의 가치와 함께 신차 소유의 가장 좋은 부분을 얻는다.”며  “현대를 통한 긴 보증 기간과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및 다양한 CPO 모델은 더 합리적이다. 제조업체가 보증 한 공인 중고차를 쇼핑할 경우 현대에서의 구매를 시작해라. 고급차를 사지 않으면 현대의 프로그램을 이기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다.


랜디 파커(Randy Parker) 현대자동차 미국법인 판매 부사장은 “현대자동차는 고객에게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경쟁사들 사이에서 업계 최고로 다시 인정받은 우리의 CPO 프로그램에서도 다르지 않다. 현대 CPO 차량은 미국 최고 품질 보증 서비스를 복원하여 소유 경험 전반에 걸쳐 고객 만족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한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CPO 프로그램을 통해 △최초 서비스 날짜 및 0 마일로부터 10년/ 10만 마일 파워 트레인 제한 보증 및 5년/6만 마일 신차 제한 보증의 나머지 적용 △품질보증 종합검사 173점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10년/평균 마일리지 긴급 지원 및 마일리지 △렌트카 및 여행 정지 상환 △SiriusXM® 위성 라디오의 3개월무료’ All Access’평가판 △무료 CARFAX® 차량 이력 보고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CPO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전체 보증 적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www.HyundaiCertified.com)를 보면 알 수 있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6/24 [23:44]  최종편집: ⓒ 뉴욕일보
 
광고

빌딩 한 채 날린 절망 끝에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병원-호흡기 / 흉곽내과] 김우섭호흡기내과 /뉴욕일보 편집부
中, 상하이 '경찰제복녀', 지하철서 훌러덩 옷 벗고 "뭐 하는 짓?" /뉴욕일보 박전용
브루클린박물관에서 조선시대 왕 투구·갑옷 발견 /뉴욕일보
(비즈니스 이전 소개) 새모모양복점 /뉴욕일보 양호선
[잔치집 / 떡 / 반찬집] 포트리잔치집 /뉴욕일보 취재부
[세차장] 카지노카워시 /뉴욕일보 취재부
[지면광고] 김광수 변호사 /뉴욕일보 취재부
[잔치집 / 떡 / 반찬집] 에디슨떡집 /뉴욕일보 취재부
빌딩 한 채 날린 절망 끝에 ‘베트남 홍삼캔디 여왕’ 뉴욕 상륙! /김명식
겸손과 존경, 15도 기울여 한국식 인사하는 그리팅맨 조각상 /뉴욕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