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한인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차세대와 여성들, 무역회사 창업해보세요”
뉴저지한인경제인협회, 6월29일 ‘무역 스쿨’ 개강
 
뉴욕일보 기사입력  2019/05/25 [04:43]
▲     © 뉴욕일보

뉴저지한인경제인협회는 23일 뉴저지 KOTRA 비즈니스센터에서 ‘차세대와 여성 창업 무역스쿨’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김성수 대내수석부회장, 이학수 회장, 비비안 황 대외수석부회장.

뉴저지에서 차세대와 여성 창업 무역스쿨 열린다.
뉴저지한인경제인협회(회장 이학수)는 23일 뉴저지 KOTRA 비즈니스센터에서 ‘차세대 & 여성 창업 무역스쿨’ 강의에 대한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뉴저지경제인협회 이학수 회장은 “차세대 경제인들과 여성들의 기업 정신을 북돋우고,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아 자신들만의 전문성과 비즈니스 노하우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로 오는 6월 29일(토) 오전 9시부터 5시까지 ‘차세대와 여성 창업 무역스쿨’을 ‘코리아를 팔자’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무역스쿨은 화려한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2018년과는 다르게 하루 코스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카카오 전 대표이자 현재 뉴욕대학교  경영대학 교수로 있는 임지훈 대표가 메인 강사로 나섰으며, 미국 K-Beauty 온라인 쇼핑몰을 휩쓸고 있는 소코글램(Soko Glam)의 샤롯 조 대표와 공동 창업자인 데이브 조 대표가 미국시장에 K-Beauty로 성공하기까지의 스토리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또 여성 창업자들을 위하여 Dana Lee 변호사가 ‘Minority and Women Owned Business Enterprise Certificate’에 대한 강의를, H Mart 전 부사장 출신 Grand Wides 손대홍 대표가 ‘한국과의 교류를 통해 기회를 잡아라’ 무역실무에 대해 들려준다.


뉴저지경제인협회는 “무역스쿨에서 다양한 분야의 열정 넘치는 젊은이들과 창업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최고의 강사들을 모시고 창업, 경영, 리더십 그리고 희망을 교육할 예정이다.  또, 무역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차세대와 여성들에게 무역 관련 실무 교육 그리고 월드옥타를 통한 한국과의 다양한 무역 정보와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하고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뉴저지경협 김성수 대내수석부회장은 “이번 무역 스쿨 이후에도 차세대와 여성들의 창업이나 무역 실무에 대한 지원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차세대 10명에게는 ‘2019 차세대 글로벌 창업무역스쿨 해외현지교육’ 미동부 통합 개최지인 애틀랜타 교육(8/2~8/4) 특전이 주어진다. 


차세대 & 여성 창업 무역스쿨은 39세까지의 차세대와 창업을 꿈꾸는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아기가 있는 보호자를 위해 미리 신청한 사람에 한해 아기 돌봄 서비스도 진행한다.
등록금은 5월 31일까지 조기등록하면 90 달러, 6월 1일부터는 120 달러이다.
△참가신청: 뉴저지경제인협회
www.njkacc.org
https://njokta.eventbrite.com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5/25 [04:43]  최종편집: ⓒ 뉴욕일보
 

인류 최고의 건강 발명품 뉴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인류 최고의 건강 발명품 뉴레파, 세계 무대에 센세이션을 예고하다 /김명식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中,미녀 아나운서 섹스영상 인터넷 유출 /뉴욕일보 박전용
워싱턴DC 한국인 쌍둥이 노숙자 있는데… /뉴욕일보 취재부
비행기 이코노미 석에서 성관계 나눈 커플 /뉴욕일보 편집부
인터내셔널 마트 ‘롯데플라자 마켓’ 뉴저지서 개업 에디슨점 7월 26일 오픈…푸드코트·편의시설 자랑 /뉴욕일보
올해 4월부터 적용되는 새 ‘H1B(전문직 취업)비자’ 발급 절차 확정 석사이상 고학력자들 유리…2번의 당첨 기회 고용주 사전등록제 일단 보류…2020년 실시 /뉴욕일보
카다피 고향서 “최후” /뉴욕일보 김소영
뉴저지 ⇄ JFK공항 30달러 /뉴욕일보
9월 7일(토)~8일(일) 37회 ‘미동부 추석대잔치’ 편리한 장소 퀸즈식물원에서 열린다 /뉴욕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