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솔로몬 캐피달 재팬, 전세계 송금업무 시작
Youngtae GTI INC+인블록과 MOU 체결
 
뉴욕일보 기사입력  2018/12/27 [23:55]
▲     ©뉴욕일보

   ‘솔로몬 캐피달 재팬(Solomon Capital Japan) 주식회사’(설립자       이영태, 대표 황성일)가 24일 전세계 송금업체인 xpress와 MOU     체결하고 일본에서 한국, 중국, 뉴욕을 포함한 전세계로 송금업무     를 시작 했다. MOU 체결은 서울(이영태)-뉴욕-동경에 있는 당사     자들끼리 3자 통화를 통해 체결됐다.

  

   ‘솔로몬 캐피달 재팬’은 일본정부에 신청한지 3년여만에 지난 2018    년 1월17일 일본의 재무국으로부터 자금이동업의 송금 라이센스      (등록번호 제 00055호)를 취득하여 현재 기술개발 연동 중에 있다
   ‘솔로몬 캐피달 재팬’은 한국에서도 송금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사업 파트너 PG사의 계약체결에 이어서 한국의 차세대 블록체인 업체인 인블록 주식회사(http://inbloc.kr/, 대표 김여명)와 현재의 송금사업을 블록체인과 연동해서 4차산업의 혁명인 금융업이 이루어지는 솔류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블록 주식회사는 현재 홍콩에서 그 기술을 인정받아 24시간 거래금액이 4억달러를 넘어서는 홍콩 거래서(https://www.idax.pro/#/aboutus)에 인블록에서 발행한 PX 코인이 거래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https://www.cashierest.com/와의 계약체결로 거래소 상장을 한다. 원화로 입출금이 가능한 일본의 자회사인 한국의 거래소 Upxide와도 상담 중에 있다.


2019년 상반기에는 일본에서 지원하는 일본의 Smart contents 주식회사 (대표 suzuki)의 지원으로 말레시아의 정부와 함께하는 공인 거래소에도 상장할 예정이다. ‘솔로몬 캐피달 재팬’의 송금 업무는 전세계로 연결되는 네트워크로 금융서비스 플랜으로 송금의 기능을 한층 간단하게 하며 실생활에 많은 도움과 편안함을 24시간 제공하는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솔로몬 캐피달 재팬’은 이를 계기로 송금업의 일원이지만 4차 산업의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미주류시장과 한인의 기업 및 타민족의 기업과도 접목을 시켜 교육플랜, 의료, 물류, 보헙, 학교업무, 금융업, 미술품 공유, 귀금속 공유 플랜, 에너지 플랜, 식품업, 레스토랑 플랜, 부동산 관련 플랜, 핀테크, 보완, 유통, 통신, 제조업, 콘텐츠, 지적재산권 등 특수분야, 일반산업 분야는 물론 공유경제와 공공분야에서도 활용이 되는 블록체인 기술영역이 이루어지는 연구가 활발히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다.
‘솔로몬 캐피달 재팬’은 블록체인 기술과 연관되어 관심이 있는 개인, 기업과 정보를 공유하며 기술개발에 함께 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문의 이영태 718-986-4234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2/27 [23:55]  최종편집: ⓒ 뉴욕일보
 

새콤달콤 포도의 향연 ‘20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인터내셔널 마트 ‘롯데플라자 마켓’ 뉴저지서 개업 에디슨점 7월 26일 오픈…푸드코트·편의시설 자랑 /뉴욕일보
中,미녀 아나운서 섹스영상 인터넷 유출 /뉴욕일보 박전용
올해 4월부터 적용되는 새 ‘H1B(전문직 취업)비자’ 발급 절차 확정 석사이상 고학력자들 유리…2번의 당첨 기회 고용주 사전등록제 일단 보류…2020년 실시 /뉴욕일보
뉴저지 ⇄ JFK공항 30달러 /뉴욕일보
타이완, 열차서 '18대1' 집단 섹스파티 충격 /뉴욕일보 박전용
살아있는 고국 해산물 맛 볼 수 있는 한국식 횟집 노량진수산회센터, 플러싱서 오픈, 수족관만 12개 /뉴욕일보
감기약·혈압약 먹고 술 마시면 ‘독’ /뉴욕일보 김시혁
뉴욕시의회에 “대한민국 만세” 함성 울렸다 /뉴욕일보
취객 한인들끼리 시비, 폭행 후 차로 친 후 뺑소니 /뉴욕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