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생활/과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폴앤조 보떼, 멤버쉽 클럽 ‘소피(Sophie)’ 모집
 
뉴욕일보 김민수 기자 기사입력  2018/04/11 [18:10]

 

▲ 사진 제공 = 폴앤조 보떼 / 이데아 코즈     © 뉴욕일보

 파리지앵의 자유롭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4월부터 10월까지 폴앤조 보떼 신발매 코스메틱 제품과 오프라인 모임을 가질 멤버쉽 클럽 ‘소피(Sophie)’를 모집한다.

폴앤조 보떼는 인생을 즐기는 파리지앵의 철학이 반영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디자이너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가 2002년 론칭한 브랜드다. 고양이 모양의 립스틱 양각으로 일명 고양이 립스틱이라 불리는 ‘트리트먼트 립스틱’을 비롯하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가 대표 제품이다. 또한 매 시즌 폴앤조 패션 시즌 컬렉션의 패브릭 패턴을 반영한 리미티드 패키지가 발매되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폴앤조 보떼만의 프라이빗 멤버쉽 클럽 프로그램 ‘소피’에 선발된 멤버는 7개월 동안 폴앤조의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메이크업 클래스, 플라워 클래스, 마크라메 클래스, 풀 파티, 와인 파티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사랑스러운 제품들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폴앤조 보떼를 사랑하고 SNS 채널을 운영하며, 매달 서울 지역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모임에 참여할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클럽 ‘소피’는 4월부터 10월까지 활동하며 4월 28일 첫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폴앤조 보떼 클럽 ‘소피’는 폴앤조 보떼 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4월 24일까지 다음 링크의 지원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폴앤조 보떼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AK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이데아코즈에서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다. <김민수 기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11 [18:10]  최종편집: ⓒ 뉴욕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조폐공사, ‘주미대한제국공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세월호 유가족 뉴욕간담회’ 평화롭게 진행 /뉴욕일보
中 명주 마오타이주 가격이 집 한채 값과 맞먹어 /뉴욕일보 박전용
한인설치작가 마종일, 거버너스 아일랜드 전시회 /뉴욕일보 류수현
황창연 신부 - 개신교와 천주교의 차이 /뉴욕일보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스캇 스트링거 감사원장을 다음 뉴욕시장으로!” /뉴욕일보
스타비스키 뉴욕주상원의원 한인 담당관 채용 /뉴욕일보
“ ‘5·18민주화운동’ 정신 승화시켜 국민적 대화합·단결 이룩 민족의 화해와 협력, 한반도 평화와 번영, 통일 대한민국 역사발전 초석 다지자” /뉴욕일보
민화협, 뉴욕협의회 대표상임의장에 임마철 씨 위촉 /뉴욕일보
한반도 평화협정·북미수교, 평화와 번영의 새 시대 연다! /뉴욕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