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생활/과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아차,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 실시
 
뉴욕일보 김민수 기자 기사입력  2017/08/02 [08:50]

 기아자동차(주)가 스토닉의 출시를 기념하고 가성비를 갖춘 만능 소형SUV 스토닉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자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수) 밝혔다.

▲     © 뉴욕일보


 
기아차가 이번 8월 한 달 동안 실시하는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은 국산 소형SUV를 보유하고 있는 운전자가 스토닉 시승 후 스토닉을 구매할 경우 30만원 상당의 ‘CJ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구매 프로그램이다. (※ 대상 차종: 티볼리, QM3, 트랙스 / 개인 및 개인사업자 限)
 
기아자동차는 이번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을 통해 소형SUV 운전자들에게 스토닉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스토닉이 국내 소형SUV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13일(목) 공식 출시된 스토닉은 △국내 소형 디젤SUV 중 유일한 1800만원대의 경제적인 가격 △스포티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뛰어난 연비와 우수한 동력성능 △강건한 차체와 첨단 안전 시스템 등을 갖춘 만능 소형 SUV이다.
 
이번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을 통해 기아차가 제공하는 ‘CJ 기프트카드’는 올리브영·CGV·빕스·계절밥상 등 CJ 계열 브랜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모바일 선불카드이다.
 
스토닉 시승을 원하는 소형SUV 고객은 기아자동차 드라이빙 센터 또는 각 지점에서 차량을 시승할 수 있으며 시승을 마친 후 8월 중으로 스토닉을 출고하면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을 통해 ‘CJ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경제성, 스타일, 안전성을 고루 겸비한 스토닉의 우수한 상품성을 고객분들이 직접 느껴보실 수 있도록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국내 디젤SUV 중 유일하게 1800만원대의 가격 경쟁력을 갖춘 스토닉으로 큰 부담 없이 갈아탈 수 있는 이번 교환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스토닉 예스 체인지업 교환 프로그램’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수 기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02 [08:50]  최종편집: ⓒ 뉴욕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성황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건국대 고려인 후손 김일랴 학생, 장학생으로 대학 꿈 이루게 해준 호반 김상열 회장에 감사편지 보내 /최용국 기자
한인설치작가 마종일, 거버너스 아일랜드 전시회 /뉴욕일보 류수현
코리아텍, 르완다 ‘기술교육 인프라 구축’ 쾌거 /최용국 기자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디자이너 강정주 칼럼 /박상준
‘감미옥’, 맨해튼 32가에 다시 돌아왔다 /뉴욕일보
사해 소금 주원료 ‘시크릿’ 화장품 인기몰이 /뉴욕일보
황창연 신부 - 개신교와 천주교의 차이 /뉴욕일보
문재인 대통령, 제11회 세계한인의날 기념식 참석 /박상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