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연예/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낙원악기상가, 청춘 음악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야외 상영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떠오른 낙원악기상가, 27일에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상영회 개최
 
뉴욕일보 김민수 기자 기사입력  2017/05/16 [08:27]

 무선 청취 시스템, 캠핑 의자 제공

 

낙원악기상가가 5월을 맞아 4층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5월을 맞아 4층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 아늑한 야외공연장에서 색다르게 즐기는 영화 한 편이 빡빡한 일상에 여유와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27일 저녁 8시에 상영되는 작품은 음악을 소재로 청춘 남녀의 사랑을 그린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다. 2007년에 개봉한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지난 2월에 우리들의 낙원상가 SNS에서 진행된 ‘세상에서 제일 다시 보고 싶은 영화 이벤트’ 당시 1위에 뽑힌 작품으로 영화 주제곡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며 영화 내내 쇼팽과 라흐마니노프의 작품 등 귀에 익은 클래식 곡들이 흐른다.

영화 상영에 앞서 영화전문가 김프로의 영화 해설도 예정되어 있다. 입장권 가격은 1만5000원이며 낙원악기상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영화 관람객들에게는 야외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캠핑용 의자와 시원한 맥주 한 병을 제공하며 무선 청취 시스템을 통해 소음 걱정 없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한편 이날 낮에는 같은 장소에서 낙원악기상가 상인들과 익선동·낙원동 등 인근 지역 예술가들이 참여하는 ‘낙원 플리마켓’이 열린다.

각종 악기를 직접 체험하고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며 수제 비누와 오리엔탈 액세서리 등 개성 있는 수공예품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유명 기타 브랜드 콜트의 기타와 낙원악기상가의 시그니처 굿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라 영화 상영회에 앞서 들러 보면 좋을 듯하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일상에 지친 분들이 음악으로 위로 받고 청량감도 느낄 수 있게 하고자 음악을 주제로 한 영화를 야외에서 상영하게 됐다며 주말 오후에 여유 있게 나오셔서 플리마켓도 둘러보고 캠핑 온 듯 편안하게 영화 한 편 즐기고 가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낙원악기상가 야외공연장의 문화 공연은 당분간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20일 오후 7시에는 세계적인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의 음악 공연 ‘A Night in Seoul’이 열린다. 다음달인 6월의 문화 행사 테마는 ‘음악과 영화로 떠나는 세계여행’이다.

6월 17일에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의 ‘한 여름밤의 아르헨티나 여행을’ 공연이 열리고 6월 3일과 10일에 각각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와 ‘로마 위드 러브’를 상영할 계획이다. <김민수 기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16 [08:27]  최종편집: ⓒ 뉴욕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성황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건국대 고려인 후손 김일랴 학생, 장학생으로 대학 꿈 이루게 해준 호반 김상열 회장에 감사편지 보내 /최용국 기자
한인설치작가 마종일, 거버너스 아일랜드 전시회 /뉴욕일보 류수현
코리아텍, 르완다 ‘기술교육 인프라 구축’ 쾌거 /최용국 기자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꼭 알아야 할 한국의 명품문화 : [28] 세계화된 건강·웰빙식품, 김치 /뉴욕일보 취재부
올 수능시험 G20과 겹쳐 1주일 연기 /뉴욕일보 김시혁
황창연 신부 - 개신교와 천주교의 차이 /뉴욕일보
11일 베테랑스데이…한인참전용사들도 보무당당히 행진 /뉴욕일보
‘감미옥’, 맨해튼 32가에 다시 돌아왔다 /뉴욕일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