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외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네오리스, 전략적 세계시장 확대 발표
글로벌 대기업들의 디지털 체제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체코와 인도에 연구소 신설
 
뉴욕일보 이수미 기자 기사입력  2017/05/13 [19:17]

         

  •  

    시멕스 CIO 아룬 아가왈과 네오리스 CEO 마틴 멘데즈가 체코 프라하 사무소 개설식에서리본 커팅을 하고 있다

          

 
     
 
세계적 비즈니스 및 IT컨설팅회사인 네오리스(NEORIS)가 체코 프라하와 인도 구르가온(Gurgaon)에 디지털 연구소(Digital Laboratory)를 개설하여 사업 지역을 확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회사는 이번 전략적 조치를 통해 유럽 및 세계 다른 지역의 대기업을 지원하는 글로벌 사업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 두 곳에 신설한 디지털 연구소는 증가 추세에 있는 새로운 모바일, 웹 및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비할 데 없이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게 된다.
 
네오리스는 16년 전에 시멕스(CEMEX)(뉴욕증권거래소: CX) IT사업부문의 혁신적 기술 솔루션 그룹을 분리하여 설립됐다. 이후 네오리스는 세계 30여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성공적인 독립 서비스 업체로 성장했다. 회사의 초기에 고객사가 된 세계 주요 건축 자재 업체들은 네오리스가 사업을 확장함에 따라 업무체제를 더욱 편리하게 디지털로 전환할 수 있게 됐다.
 
페르난도 곤잘레스(Fernando A. González) 시멕스 최고경영자(CEO)는 “네오리스는 시멕스의 핵심 IT협력업체로서 급변하는 세계 시장에서 경쟁적인 사업을 지속하고 있다”며 “우리가 디지털 체제로 전환하는 여정에서 과거 근원에 비추어 믿을 수 있는 파트너를 신뢰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말했다.

네오리스는 아웃소싱 전략에 따라 현실적이고 경쟁력이 강한 첨단 솔루션을 순조롭게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서비스 센터(delivery center) 네트워크를 이용하고 있다. 중남미와 서유럽 지역에 있는 기존 서비스 센터를 중부 유럽 및 인도로 확대함에 따라 회사는 전세계 고객사들에게 가까이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마틴 멘데즈(Martin Mendez) 네오리스 CEO는 “고객사들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더 가까이에서 제공하기 위한 글로벌 전략에 따라 이번에 사업 지역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그는 “네오리스는 지난 16년 동안 전세계 IT서비스 업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업체로 발전했다”며 “최근에는 디지털 업무체제 전환 서비스 부문에서 급성장하고 우위를 차지하여 이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신설한 연구소는 고객을 위한 혁신적 디지털 경험을 개발하여 그들이 세계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매김하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수미 기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13 [19:17]  최종편집: ⓒ 뉴욕일보
 

조폐공사, ‘주미대한제국공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커네티컷 한인회관 개관, 60년 염원 달성! /뉴욕일보
한인설치작가 마종일, 거버너스 아일랜드 전시회 /뉴욕일보 류수현
뉴욕실버합창단, 24일 창단연주회 /뉴욕일보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뉴저지에 아시안계 중시하는 의과대학 새로 생겼다 /뉴욕일보
고난 맞서며 “당당한 삶”…이민아 목사 소천 /뉴욕일보 편집부
H마트+KGC정관장, MOU체결 /뉴욕일보
“뉴욕시에서 소환장 받았는데 어떻게 하지…?” 기소내용·법적권리 잘 파악하고 신곳 대응해야 /뉴욕일보
“열심히 공부 하는 아시아계 학생 역차별말라” 뉴욕시 특수목적고 ‘입학시험 폐지’ 반대 시위 /뉴욕일보
뉴욕한인상공회의소, 활동 넓힌다 /뉴욕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