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한국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oxa, 세계 50대 최우수 산업용 IoT 기업으로 선정
 
뉴욕일보 이수미 기자 기사입력  2017/05/11 [14:30]
▲ Moxa가 전 세계 50대 산업용 IoT 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다     © 뉴욕일보

 

국제 컨설팅 회사 IoTOne이 실시한 온라인 설문 조사 결과 Moxa가 전 세계 50대 산업용 IoT 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결과를 통해 Moxa는 산업용 IoT로 이전하는 추세에서 선도적인 역량을 입증받았을 뿐만 아니라 IP 기반의 네트워킹 기술과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적인 발전 과정에서 변화를 이끌어낸 노력을 인정받았다.

IoTOne은 IoT 관련 인텔리전스와 마케팅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국제적인 컨설팅 회사로 분기마다 ‘100대 최우수 산업용 IoT 기업’이라는 온라인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 설문 조사는 1,600개 이상의 산업용 IoT 기업을 평가하여 ‘시장 내 브랜드 영향력’, ‘기술 혁신’ 및 ‘생태 환경’ 등 3개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100개 기업을 선정한다.

3월 발표된 결과에서 Moxa는 특히 ‘브랜드 영향력’과 ‘생태 환경’ 부문에서 인정 받아 상위 50대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상위 5위에는 IBM, SAP, 시스코(Cisco), 인텔(Intel), GE가 선정되었다.

탄탄한 기술 전문 지식을 갖춘 Moxa는 30년 이상 산업용 네트워크 통신과 산업 자동화를 위한 광범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해오고 있으며 산업용 loT가 가능한 연결성을 구현시키며 기회를 넓히고 있다.

또한 Industrial 4.0을 활용한 스마트 공장, 스마트 철도 시스템, 스마트 운송 시스템, 스마트 전력 및 에너지 관리, 해양과 석유/가스 응용 분야를 위한 스마트 인프라 시스템 등의 분야에서 구축한 선도적인 역량과 세계적인 배포 경험은 스마트 제조 및 스마트 시티의 6가지 전략적 응용 분야에서 특히 우수성을 보이고 있다.

Moxa는 최종 사용 기업이 IP 기반의 스마트 네트워킹 아키텍처로 순조롭고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또는 마이그레이션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시스템 통합 업체와 긴밀하게 협력한다. 산업 등급의 IoT가 제공하는 이점을 바탕으로 기업은 스마트 인프라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기반의 운영 효율성 및 성과를 개선한다.

<이수미 기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11 [14:30]  최종편집: ⓒ 뉴욕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세월호 참사 다큐멘터리 ‘그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한국 금융산업, 세계 시장 도전해야 글로벌 금융브랜드 상위 60위권 중 한국계 은행 하나도 없다” /뉴욕일보
“평통 사무처 구태의연한 적폐, 이젠 청산돼야 한다 /뉴욕일보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미동부 한식세계화 추진위원회 “젊어졌다” /뉴욕일보
이선희와 ‘J에게’ 부른 혼성듀엣 임성균씨 84년 ‘MBC 강변가요제’ 대상 차지 /뉴욕일보 양호선
황창연 신부 - 개신교와 천주교의 차이 /뉴욕일보
“굶주리는 어린이 없는 세상 만들자” /뉴욕일보
“남북정상회담 반드시 성공해야” /뉴욕일보
고베펄, ‘묻지마 폐업정리’ 단행 /뉴욕일보
한국산업인력공단, 「2015 K-Move 해외진출 성공수기•사진 공모전」개최 /김경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