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연예/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CCM 아티스트 주리, ‘그 사랑이 나를’ 뮤직비디오 출시
하나님 음성을 듣고 살아가는 CCM아티스트와 뮤직비디오 감독, 스타트업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제작한 뮤직비디오
 
뉴욕일보 최지원 기자 기사입력  2017/04/19 [00:25]
▲     © 뉴욕일보

 CCM 아티스트 주리, ELSEWORLD STUDIO 이상민 감독 그리고 에스와이제이엔터테인먼트 김세윤 대표가 ‘그 사랑이 나를’(트리니티 2013 앨범 수록곡)이라는 곡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였다.

지난해 가을 복음학교를 통해 두 형제 이야기를 듣고 하나님 앞에 회개하고 말씀과 기도로 묵상하며 뮤직비디오 제작 비전을 받은 이상민 감독은 주리, 김세윤 대표와 함께 비전을 나누고 대본을 각색하면서 제작을 시작했다.

드라마 타이즈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되었다.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두 형제가 각자 다른 삶을 살던 중 동생은 살인을 저지르고 형은 동생 대신 감옥에 가게 된다. 형이 죽은 후 하나님을 만나고 변화된 삶을 사는 동생의 이야기다.

에스와이제이엔터테인먼트는 제작 기간 60일, 스텝·배우 30명, 장소 섭외부터 배우 섭외, 소품 제작 등 쉽지 않은 환경이었지만 마치 연출한 듯한 좋은 날씨와 장소, 서로 세워주고 섬기며 활기찬 현장 분위기 속에서 더불어 함께 만들어 나가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백도하, 신우, 김수경, 송여정(이상 배우), 이재윤 연극감독을 중심으로 카메오로 출연한 뮤지컬 배우 조순창(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출연), 가수 이예준(판타스틱 듀오 출연)은 깨알같은 연기로 뮤직비디오에 감칠 맛을 더하였다.

드론 촬영과 CG 작업으로 뮤직비디오 퀄리티를 높였으며 장명환 감독(조성모, 김범수 뮤직비디오 편집감독)의 아낌없는 조언으로 짜임새 있는 구성과 영상미를 더하였다.

메가폰을 잡은 이상민 감독은 “바쁜 시간 쪼개어 동참해준 배우들과 스텝들에게 감사하다”며 “뮤직비디오가 하나님의 귀한 도구로 온전히 사용되길 원한다”고 말했다.

CCM아티스트 주리는 “사역 현장에서 매번 부르는 곡이었는데 뮤직비디오를 통해 도전을 받았고 필요한 곳에 잘 사용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에스와이제이엔터테인먼트 김세윤 대표는 “어디로 갈지 몰라 방황하는 청소년과 청년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통해 회복되고 예수님을 알게 되는 축복의 통로로 사용되길 바란다”며 “열악한 CCM 환경과 기독교 문화 활성화에 마중물이 되길 소원한다. 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예수님의 부활과 복음의 능력을 깊이 묵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모든 사람들이 함께 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그 사랑이 나를’ 검색하거나 네이버 TV, 카카오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지원 기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19 [00:25]  최종편집: ⓒ 뉴욕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 “희귀난치병 환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한인설치작가 마종일, 거버너스 아일랜드 전시회 /뉴욕일보 류수현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베이글녀 이제니의 과감한 누드샤워 화보집 /편집부
‘감미옥’, 맨해튼 32가에 다시 돌아왔다 /뉴욕일보
건국대 고려인 후손 김일랴 학생, 장학생으로 대학 꿈 이루게 해준 호반 김상열 회장에 감사편지 보내 /최용국 기자
코리아텍, 르완다 ‘기술교육 인프라 구축’ 쾌거 /최용국 기자
“장어구이 드시면 300야드 날릴 수 있다는데…” /뉴욕일보
한국산업인력공단, 「2015 K-Move 해외진출 성공수기•사진 공모전」개최 /김경훈
영국 관광객들, 공항서 1파운드에 88 유로 센트 환전받고 분노 /이진녕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