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생활/과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콘텐츠진흥원, ‘잇츠 게임 2017 수출상담회’ 참가기업 공모
 
뉴욕일보 이수미 기자 기사입력  2017/04/13 [16:15]
▲     © 뉴욕일보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직무대행 강만석)이 국내 우수 게임콘텐츠의 해외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잇츠 게임(ITS GAME) 2017 수출상담회’에 참가할 국내 중소 게임기업을 5월 10일까지 모집한다.

2010년에 시작돼 올해 8회째를 맞는 ‘잇츠 게임 수출상담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분야 B2B 행사로 국내 유망 중소 게임개발사와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간 일대일(1:1) 수출상담 지원 및 참가사 간 비즈니스 교류 기회를 제공해 국내 우수 게임의 해외 수출 확대에 기여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230여 개의 국내 중소 게임기업과 120여 개 업체의 해외 바이어가 참가했으며 비즈매칭을 통해 2억500만달러의 수출상담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올해에는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신흥시장의 유력 바이어들을 초청해 국내 강소기업들이 실질적인 수출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참가기업에게는 △1:1 비즈니스 상담 △비즈니스 네트워킹 기회 제공 △홍보물·홍보영상·디렉토리북 제작을 통한 마케팅 서비스 △통역 등의 다양한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잇츠 게임 2017 수출상담회’는 6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며 국내 게임개발사 및 게임관련 업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미 기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13 [16:15]  최종편집: ⓒ 뉴욕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청와대 앞길 개방행사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비행기 이코노미 석에서 성관계 나눈 커플 /뉴욕일보 편집부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감미옥’, 맨해튼 32가에 다시 돌아왔다 /뉴욕일보
한인설치작가 마종일, 거버너스 아일랜드 전시회 /뉴욕일보 류수현
황창연 신부 - 개신교와 천주교의 차이 /뉴욕일보
코리아텍, 르완다 ‘기술교육 인프라 구축’ 쾌거 /최용국 기자
한국산업인력공단, 「2015 K-Move 해외진출 성공수기•사진 공모전」개최 /김경훈
건국대 고려인 후손 김일랴 학생, 장학생으로 대학 꿈 이루게 해준 호반 김상열 회장에 감사편지 보내 /최용국 기자
미주사법연대 인턴십 학생들에 대통령표창장 뉴저지한인상록회 운영기금마련 바자회 “풍성” /뉴욕일보
“장어구이 드시면 300야드 날릴 수 있다는데…” /뉴욕일보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