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생활/과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빠는 딸 배우들,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 홍보대사 위촉
전소민, 허가윤, 도희 “감사는 나누고 행복은 더해요”
 
뉴욕일보 이수미 기자 기사입력  2017/04/11 [18:57]
▲ 청소년행복켐페인 고마워Yo 홍보대사 위촉식 후 왼쪽부터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은경 이사장, 배우 허가윤, 정소민, 도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뉴욕일보

 “감사는 나누고, 행복은 더하는 청소년행복캠페인! 여러분도 함께하세요” 영화 ‘아빠는 딸’에서 좋은 연기를 펼친 배우 전소민, 도희, 허가윤이 청소년 행복 증진을 위해 한 목소리를 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10일 가족영화 ‘아빠는 딸’ VIP 시사회에 앞서 배우 전소민, 도희, 허가윤을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는 감사 나눔 실천을 통해 청소년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인성 함양을 유도하는 청소년 인성활동 프로그램이다.

영화 ‘아빠는 딸’에서 좋은 연기를 펼친 배우 전소민, 도희, 허가윤은 “감사는 나누고, 행복은 더하는 청소년행복캠페인 여러분도 함께하세요”라고 청소년 행복 증진을 위해 한 목소리를 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은경 이사장은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 홍보대사 정소민, 도희, 허가윤 씨가 캠페인을 널리 알리는데 힘써줄 것에 미리 감사한다”며 “‘고마워Yo’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을 비롯해 대한민국 국민의 행복지수가 올라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12일 개봉하는 영화 ‘아빠는 딸’은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서로를 이해해가는 가족코미디영화다.

<이수미 기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11 [18:57]  최종편집: ⓒ 뉴욕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남북해빙 기대감 고조’ 문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개인이든, 국가든 끊임없는 혁신만이 살 길이다 /뉴욕일보
건국대 고려인 후손 김일랴 학생, 장학생으로 대학 꿈 이루게 해준 호반 김상열 회장에 감사편지 보내 /최용국 기자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코리아텍, 르완다 ‘기술교육 인프라 구축’ 쾌거 /최용국 기자
한인설치작가 마종일, 거버너스 아일랜드 전시회 /뉴욕일보 류수현
황창연 신부 - 개신교와 천주교의 차이 /뉴욕일보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찬성 43% vs 폐쇄반대·규제필요 36% /뉴욕일보 최경태 기자
뉴욕주 최저임금 2018년 15달러로… 최대 12주의 가족 유급병가 주어야 /뉴욕일보
한인들, 미국서 더 힘차게 뻗어나가자 /뉴욕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