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욕한인합창단
 
뉴욕일보 기사입력  2017/04/11 [01:28]
▲     ⓒ뉴욕일보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뉴욕한인 합창단(지휘 양재원)이 새 단원을 모집 한다. 미국내에서 한국의 음악을 가장 잘 연주하는 합창단이 되자는 목표로 2011년 창단, 한국의 가곡, 민요, 가요 등은 물론 성가곡, 세계명곡 등을 연주 해온 ‘뉴욕한인합창단’ 은 2015년에 는 광복 70년 기념음악회를 한국 국립 합창단 초청으로 세계 각국의 한인합 창단들과 함께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 하기도 했다. 뉴욕한인합창단 양제원 지휘자는

“우리 합창단은 정기연주회를 비롯하 여 수시로 병원이나 양로원 등을 방문 하여 펼치는 크고 작은 음악회를 통하 여 음악적 재능을 함께 나누고 있다. 우리의 정성과 헌신이 많은 사람들께 기쁨과 감동 그리고 치유의 힘을 드리 기를 원한다. 새 봄을 맞아 이 일을 함 께 할 새 단원을 찾는다”고 말한다. 연습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30분 부터 9시30분까지 새누리장로교회 (20-10 Utopia Pkwy)에서 갖고 있다. △문의: 917-658-3181(양재원 지휘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11 [01:28]  최종편집: ⓒ 뉴욕일보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간 14주년 기념> 제9회 뉴욕일보 오픈 골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한인설치작가 마종일, 거버너스 아일랜드 전시회 /뉴욕일보 류수현
코리아텍, 르완다 ‘기술교육 인프라 구축’ 쾌거 /최용국 기자
황창연 신부 - 개신교와 천주교의 차이 /뉴욕일보
건국대 고려인 후손 김일랴 학생, 장학생으로 대학 꿈 이루게 해준 호반 김상열 회장에 감사편지 보내 /최용국 기자
‘감미옥’, 맨해튼 32가에 다시 돌아왔다 /뉴욕일보
먹자골목, LIRR 복개공사로 주차공간 확보 /뉴욕일보[정법석기자]
제52회 한국어능력시험 124명 응시 /뉴욕일보
대한민국광복회 뉴욕지회 월례회 /뉴욕일보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