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 5km 어울림 무료 참가 접수
 
뉴욕일보 김경훈 기자 기사입력  2017/03/27 [18:17]
올림픽메달리스트 이봉주와 심권호, 어벤져스 연예인 축구단, 슈퍼모델 참가
조직위, 3월 31일까지 접수
 
▲     © 뉴욕일보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 조직위원회가 4월 29일 잠실 종합운동장 일대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 5km 어울림 부문에 참가할 선수를 모집한다.

이 종목에는 올림픽메달리스트 이봉주와 심권호, 어벤져스 연예인 축구단, 그리고 2016 제25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 수상자인 최유솔을 비롯한 하수진, 홍주희가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에 참가한다.

마라토너 이봉주와 전 레슬링 올림픽금메달리스트 심권호는 지난 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2년 연속 참가한다. FC 어벤저스는 축구뿐 아니라 사회의 의미 있는 일에 기여하기 위해 조직한 연예인 축구단으로 단장인 SS501 김형준과 배우 이현우, 백성현, 가수 에디킴, 유승우, 악동뮤지션 이찬혁, 비정상회담의 알베르토 등이 활동하고 있다.

이들과 함께 뛰는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 5km 어울림코스는 장애 유무·나이·성별과 관계없이 신청만 하면 누구나 달릴 수 있다. 단 참가자의 활동보조인이나 보호자도 반드시 개별 참가 신청을 해야 함께 달릴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신한금융봉사단이 함께 뛰며 부대공연으로 공군 블랙이글스팀이 에어쇼를 준비하고 있다.

참가 신청은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 조직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3월 31일까지 사전 접수하면 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배번호, 완주메달, 간식 등을 제공한다. 기타 사항은 조직위원회 대회운영본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제25회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는 국내 유일한 IPC(국제장애인올림픽위원회) 공인대회로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육상연맹이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서울특별시, 국민연금공단, 대한장애인체육회, KBS가 후원하며 신한금융그룹이 협찬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한다.  <김경훈 기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3/27 [18:17]  최종편집: ⓒ 뉴욕일보
 

뉴욕하늘에 선명한 무지개는 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감기약·혈압약 먹고 술 마시면 ‘독’ /뉴욕일보 김시혁
꼭 알아야 할 한국의 명품문화 : [28] 세계화된 건강·웰빙식품, 김치 /뉴욕일보 취재부
고난 맞서며 “당당한 삶”…이민아 목사 소천 /뉴욕일보 편집부
뉴저지 ⇄ JFK공항 30달러 /뉴욕일보
양승조 충남도지사 뉴욕 방문…동포 초청 간담회 /뉴욕일보
미국·한국 까다로운 입국심사 안 거친다 /뉴욕일보 김소영
이글어덜트데이케어 “새롭게 시작한다” /뉴욕일보
장하다! 팰팍 유권자들 새역사 썼다…‘한인 시장’ 배출 /뉴욕일보
뉴저지 한인 최초 연방하원의원 나온다 /뉴욕일보
H마트 평택 우수 농산물 ‘슈퍼 오닝 배’ 판촉전 /뉴욕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