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인 H마트가 30일 오전 11시 뉴저지 이스트 러더포드에 위치한 아메리칸 드림 물에 북동부 최대 규모의 푸드홀을 공식 오픈했다.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인 H마트가 30일 오전 11시 뉴저지 이스트 러더포드에 위치한 아메리칸 드림 물에 북동부 최대 규모의 푸드홀을 공식 오픈했다.
푸드홀의 면적은 약 1만7천 스퀘어피트로 아메리칸 드림몰(1 American Dream Wy, East Rutherford, NJ 07073) 1층 Court A에 위치하며, 다양한 아시안 요리를 선보이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H 마트의 시그니처 푸드홀에는 △한식 전문점 'Sang's Tofu & K-BBQ, △한국식 중화요리 전문점 '정현영 짬뽕', △정통 중국식 요리를 제공하는 '웍 바', △’더 바오 익스프레스‘, 일본식 카레 전문점 '돈돈 커리', △한국식 치킨 전문점 '비비큐 치킨', △샌드위치 전문점 '케이타운 히어로, △대만의 유명 밀크티 전문점 '공차', △셀프 서빙 맥주 바 'Let Them Talk Bar’ △한국식 도넛 전문점 '골드미스' △베이커리 '뚜레쥬르' 등 총 11개의 브랜드가 입점했다.
이날 아메리칸 드림몰의 Bryan Gaus 부사장은 "다양하고 맛있는 아시아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는 푸드홀 오픈을 무척 기다렸다."며 "H마트 푸드홀이 오픈함으로써 아메리칸드림 몰은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장소로 입지를 더욱 굳힐 것이다."라고 말했다.
H 트는 아메리칸 드림점 푸드홀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식에 이어 한국 전통 사물놀이와 중국 전통 사자춤 공연,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과 풍선 행사 등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또 H 마트 Smart Rewards Card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들에게 무료 H 마트 보온 머그잔 증정했고, H마트 아메리칸 드림점과 푸드홀을 이용한 고객에게 H마트 쇼핑백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했다.
H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과 스테이시 권 사장은 "H마트 아메리칸 드림점 푸드홀을 오픈하여 매우 기쁘다."Market Eatery 푸드홀은 H마트의 상징이며, 특히 아메리칸 드림점에서 빠져서는 안 될 요소이다. H마트 아메리칸 드림점은 푸드홀 오픈을 통해 더욱 향상된 세계 최고 수준의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
H마트 아메리칸 드림 푸드홀과 매장 운영시간에 자세한 정보는 H마트 웹사이트(hmart.com) 또는 아메리칸 드림 몰 웹사이트(americandream.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H마트 아메리칸드림점 201-559-3888
[이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