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Land 부동산은 6월 21일(금) 제2회 Bowling Night 행사를 가졌다. [사진 제공=C Land 부동산]
C Land 부동산(대표 이현식)은 지난 6월 21일(금), Hackensack에 위치한 Bowler City 볼링장에서 사내 C Lander들의 친목을 다지고 협력하는 힘을 키우기 위해 제2회 Bowling Night 행사를 가졌다.
30명에 가까운 Bowler들이 참석해서 터지는 스트라익 소리에 마음껏 환호하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 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부동산 업계에 27년간 종사하다가 C Land 부동산을 마지막으로 은퇴한 이행순 여사의 은퇴를 기념하며 감사패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행순 여사는 고 이종원 사장과 부부로서 Evergreen Realty를 운영해오다가, C Land 부동산에 합병되어, 현재 C Land 부동산 팔리세이즈파크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C Land 부동산 이현식 대표가 부동산 업계에 27년간 종사하다가 C Land 부동산을 마지막으로 은퇴한 이행순 여사에게 꽃다발을 증정했다. [사진 제공=C Land 부동산]
C Land 부동산은 13년째 되는 기간에 급성장한 부동산 업체로서 일반 부동산 매매, 부동산 전문관리, 부동산 학교를 운영해 왔으며, 최근 들어서 사업체 매매와 컨설팅(CBCG) 조직을 만들어 전국적인 사업체 판매망으로 넓혀가고 있다. 또 NJ, NY, GA 4개의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조지아 사바나 지역을 개척을 위해 정진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주위의 부동산 관련 협력 업체들의 협찬이 푸짐하게 이루어져, bbqChicken, United Mortgage Nation, Ondo/DomoDomo 식당, 정관장, Peppre Digital Agency 등의 스폰서 회사들의 현금, 선물 등으로 풍성한 상품잔치로 진행됐다.
C Land 부동산 Stephen Lee(이현직) 대표는 “같은 회사 소속의 에이전트들이 자주 모여 건전한 운동을 통해서 함께 마음껏 웃고 즐기며 진한 동지애를 느끼는 시간이 중요하다”고 전하며, 다가오는 가을에는 또 하나의 연례행사로서 사내 골프대회를 New York Country Club에서 가질 예정으로 준비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