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뉴욕기독교 예술선교회, 6월 8일 센트럴교회서 찬양연주회

뉴욕일보 | 기사입력 2024/05/25 [00:41]
한인사회 > 한인문화/행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욕기독교 예술선교회, 6월 8일 센트럴교회서 찬양연주회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4/05/25 [00:41]

  © 뉴욕일보

뉴욕기독교예술선교회 찬양 연주회가 6월 8일(토) 오후 5시 롱아일랜드 나소카운티에 있는 뉴욕센트럴교회(담임 김재열 목사)에서 열린다. [사진 제공=뉴욕기독교예술선교회]

 

뉴욕기독교예술선교회(회장 김해은) 찬양 연주회가 6월 8일(토) 오후 5시 롱아일랜드 나소카운티에 있는 뉴욕센트럴교회(담임 김재열 목사)에서 열린다.

 

뉴욕기독교예술선교회는 2017년 창단예배 이래로 소속 단체인 크리스찬 앙상블, 뉴욕 기독교 오케스트라, 뉴욕 기독교 뮤지컬, 뉴욕기독교 리틀키즈 합창단, 뉴욕 기독교 칠드런스 합창단, 뉴욕 기독교 청소년 합창단, 뉴욕 기독교 여성 합창단, 예랑 국악 선교단, 예모 국악 선교단, 예담 국악 선교단  등이 교회와 지역사회를 위한 콘서트와 전도사역, 선교사와 선교지를 후원하는 협력 사역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기에 힘쓰고 있다. 또 세속적 음악에 젖어있는 영혼들을 찬양과 예술로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을 전하고 기독교 음악의 특성과 본질을 되살리는 교육을 통해 교회 음악지도자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제8회 정기 찬양 연주회는 아프리카 여러 나라 및 필리핀 선교사들을 돕는 NY Stump Mission(홍종임 선교사) 후원을 위해 개최된다. 선교회에 소속되어 있는 각 단체들이 매주 모여 기도와 정성을 다해 연습하고 준비하고 있다. 

 

뉴욕기독교예술선교회는 “정기 연주회를 통하여 하나님을 뜨겁게 찬양하고 풍성한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전해져 침체 되어있는 뉴욕 지역의 교회와 크리스쳔들에게 회복과 부흥의 새 바람을 일으키는 놀라운 기회와 계기가 되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한인들을 초청한다”고 말하고, 한인들의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장소: 뉴욕센트럴교회 154 Old Westbury Rd. Old Westbury, NY 11563

△뉴욕기독교예술선교회 전화: 516–487-7223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5/25 [00:41]   ⓒ 뉴욕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온라인 광고 순환 예제
이동
제1회 송해길 전국가요제 예심 안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