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뉴욕평통, 임원진 상견례·임원회의…각 분과위원장 선임

뉴욕일보 | 기사입력 2023/09/21 [01:04]
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욕평통, 임원진 상견례·임원회의…각 분과위원장 선임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3/09/21 [01:04]

  © 뉴욕일보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는 18일 플러싱 뉴욕협의회 회의실에서 박호성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진 상견례와 임원회의를 가졌다. 박호성 회장(가운데 오른쪽)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뉴욕평통]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회장 박호성)는 18일 오후 6시 플러싱 뉴욕협의회 회의실에서 박호성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진 상견례를 가졌다.

 

이날 상견례와 함께 열린 임원회의에서는 각 분과위원회의 부회장들의 소개와 각위원회별 자문위원을 배정했다. 이어 열린 회의에서는 10월 13일 열리는 21기 출범식을 시작으로 치루어지는 '2023년도 후반기 사업계획'과 당면한 업무현안을 논의했다. 

 

박호성 회장은 인사말에서 "뉴욕 동포들의 통일 의지를 대변할 수 있는 지역 대표 협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임원진이 단합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뉴욕평통을 만들자"고 말하며 "임원진들이 각 위원회 별로 구성된 자문위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여  정부의 통일정책을 수립하는 데 중요한 기반이 된다는것을 명심하고 앞으로 협의회의 통일활동에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평통 뉴욕협의회는 10월 26일(목) 통일기금모금을 위한 골프대회를 미들아일랜드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하며 뉴욕동포들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전했다. 

◆ 뉴욕평통 임원진:

△회장 박호성 △간사 이시준 △통일정책분과위원회 이동형 부회장 △교육분과위원회 황연중 부회장 △운영분과위원회 유은섭 부회장 △대외협력분과위원회 안봉길 부회장 △공공외교분과위원회 남경문 부회장 △체육분과위원회 정경년 부회장 △지역사회분과위원회 손영준 부회장 △사회복지분과위원회 이미선 부회장 △종교분과위원회 손성대 부회장 △정치법률분과위원회 최윤승 부회장 △청년분과위원회 장철동 부회장 △여성분과위원회 송미숙 부회장 △업무지원분과위원회 정기복 부회장

△행사안내: 협의회 행정실 917-363-6764(문자) 

 

 

 

 

.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9/21 [01:04]   ⓒ 뉴욕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온라인 광고 순환 예제
이동
제1회 송해길 전국가요제 예심 안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