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고 선수, 꿈의 무대, 최고 차량”
제네시스, 빅리거 최지만 선수에게 GV80 제공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1/10/22 [23:46]

  © 뉴욕일보

제네시스 GV80 차량을 전달 받은 최지만 선수가 8일 차량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네시스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2년 연속 월드시리즈 진출을 노리는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 소속) 선수에게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SUV GV80 차량을 1년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0년 11월 미국에 첫 출시 된 GV80는 기존 SUV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시장 판매량을 견인하고 있다.

 

최지만 선수는 “최고의 무대에서 뛰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네시스 GV80를 타게 되어 개인적으로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운동선수는 차량을 선택할 때 제일 먼저 고려하는 게 안전이다. 다양한 최첨단의 안전 기술이 적용된 GV80는 야구선수인 나에게 딱 맞는 차량이다. 승차감은 물론, 각종 편의 및 안전사양도 뛰어나 너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GV80는 특히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JC) △차선 유지 보조(LFA)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BCA) 등 최고 수준의 첨단 운전자 보조 및 안전 기술이 기본 사양으로 적용하며, 센터, 사이드 에어백을 포함한 10개의 에어백과 견고한 섀시 구조를 바탕으로 까다로운 운행 조건에서도 운전자의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GV80 차량의 외관은 브랜드의 차별화된 디자인 방향성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을 완벽하게 담았으며, 동시에 실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고 고급스럽고 깔끔한 공간구성으로 대형 SUV의 품격을 극대화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꿈의 무대인 월드시리즈까지 경험한 최지만 선수에게 제네시스 GV80 차량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지만 선수가 안전하게 운동에 전념하며 동시에 지금과 같이 좋은 성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바란다”고 밝혔다. 

 

최지만 선수에게 제공되는 GV80는 지난 3월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가 발표한 충돌 평가에서 가장 안전한 차량에 부여하는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 Top Safety Pick+)’를 획득했고, 제네시스 브랜드는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의 안전성 평가 결과에서 모든 차종이 최고 안전 등급인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 획득한 바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0/22 [23:46]   ⓒ 뉴욕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해외인턴쉽교류센터㈜, 영어 학습만화 컨텐츠인 “GIS TOON” 으로 해외취업계 독보적인 강자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