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한국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밤부베베, 산업통산자원부 2021 우수디자인 어워드에서 '올바른 수유쿠션' 우수디자인 선정
 
홍승환 기자   기사입력  2021/09/07 [01:42]

출산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밤부베베(대표:임재경)가 ‘2021 우수디자인 어워드 (Good Design Award)에서 올바른 수유쿠션이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 디자인 시상식이다.

상품 외관과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 심사해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은 상품에 ‘굿디자인’ (GD)마크를 부여한다.

2021 우수디자인 어워드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된 밤부베베의 올바른 수유쿠션은 체형∙장소 상관 없이 언제 어디서나 올바른 자세로 수유를 할 수 있도록 하여 아기의 편안함과 안정성은 물론 엄마의 척추와 손목 등을 보호한다.

기존 수유쿠션들은 아기와의 높이를 맞추기 위해 어깨를 들어올리거나 구부정한 자세를 하게 돼 수유 후 피로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올바른 수유쿠션은 이러한 불편함을 거의 느끼지 못하도록 개선했다. 

또한 아기 머리와 맞닿는 윗부분은 1mm 비즈를 사용해 알갱이 형태의 충전재가 아기 두상에 잘 맞는 형태로 분산돼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아래부분은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프리미엄 방울솜으로 엄마의 팔을 탄탄히 받쳐주며 우수한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제공하고, 폴딩쿠션의 스냅 단추를 풀어 펼칠 수 있어 세탁 후 건조가 빠르고 수유쿠션 이외에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폴딩쿠션은 지퍼를 열어 바디쿠션과 분리가 가능하며 손잡이가 있어 외출용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다.

㈜더밤부 임재경대표는 “이번 2021 우수디자인(Good Design) 선정을 의미있게  생각하며, 오랜 시행착오와 연구과정을 거쳐 우리만의 철학을 담은 디자인이 산업통상자원부로 부터 인정받아 기쁘다. 앞으로도 아기의 건강과 엄마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 사진=수유쿠션  © 홍승환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9/07 [01:42]   ⓒ 뉴욕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세계한인의 날 15주년 계기 “2021 코리안 페스티벌 : 재외동포와 함께하는 가요제” 개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