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아이돌 '드림노트' 위촉

홍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1/09/03 [23:56]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아이돌 '드림노트' 위촉
 
홍승환 기자   기사입력  2021/09/03 [23:56]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위원장 : 김문흠)에서는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로  아이돌 그룹 드림노트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방역지침에 따라 참석자 전원이 자가진단을 받고 철저한 방역 하에 이루어진 이날 위촉식 행사에는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집행위원장 김문흠을 비롯하여 한국영상예술진흥원 김경우 이사장과 국제 인증 천연화장품 제조 유통 기업인 노브가든 김은주 대표가 진흥원 부원장의 자격으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홍보대사로 위촉 된 드림노트는 (DreamNote /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6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2018년 타이틀곡 <드림노트>, 2019 <하쿠나 마타타, 취미는 너>, 2021 <바라다>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김문흠 집행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고통 받고 있는 이때야 말로 꿈이 중요한 시기”라며 “드림노트의 틴에이저가 가진 건강한 에너지가 본 영화제의 취지와 부합하여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라고 위촉의 의의를 말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드림노트는 "뜻 깊은 영화제에 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며 올해 21주년인 만큼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와 동반성장하며 홍보대사로서 영화제를 널리 알리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올해 21회를 맞이한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는 대전광역시를 대표하는 청소년 문화예술 활동으로 대한민국을 포함한 세계 청소년의 영상예술 등용문이 되고 있다. 금번 위촉식을 시작으로 드림노트는 홍보대사 활동에 나선다. 제21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는 오는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대전광역시 한밭대학교에서 개최되며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사진 : 왼쪽부터 김경우이사장, 드림노트 은조, 수민, 미소, 라라, 보니, 유아이, 김은주 부원장, 김문흠 집행위원장  © 홍승환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9/03 [23:56]   ⓒ 뉴욕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온라인 광고 순환 예제
이동
메인사진
세계 한인정치인 80여명 한국에 모인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