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H마트+의료보험회사 ‘휴매나’ 고객 위해 손잡았다
美전국 H마트 70개 이상 매장서 헬시푸드카드‘ 사용 가능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1/03/30 [00:16]

  © 뉴욕일보

휴매나 건강보험의 일종인 ‘이중 적격 특별 플랜(D-SNP, Dual Eligible Special Needs Plans)’에 가입한 사람들은 ‘휴매나 헬시푸드 카드’를 이용하여 H마트에서 식료품을 구입할 때 할인은 물론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제공=H마트]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회장 권일연)가 미국의 선도적인 의료 보험 회사 휴매나(Humana)와 손잡고 휴매나 가입자들에게 신선한 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휴매나 건강보험의 일종인 ‘이중 적격 특별 플랜(D-SNP, Dual Eligible Special Needs Plans)’에 가입한 사람들은 ‘휴매나 헬시푸드 카드’를 이용하여 H마트에서 식료품을 구입할 때 할인은 물론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휴매나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Medicare Advantage) D-SNP에 포함되는 회원들에게는 매달 식료품을 카드 결제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금이 지급된다. 

휴매나 회원들은 기존 미국 유명 대형 마트뿐만 아니라 H마트에서도 카드 결제가 가능해진다. 또 메디케어와 메디케이드 자격이 있는 D-SNP 회원들은 미국 전역 97개의 H마트 매장에서 휴매나헬시푸드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카드를 활성화한 후에는 세이빙카드에 있는 UPC 코드처럼 스캔하여 사용할 수 있다. 

결제 가능한 금액은 카드에 명시되어 있으며 지역에 따라 매달 최대 75달러까지 사용할 수 있다. 회원들은 우유, 달걀, 빵, 주스, 물, 요구르트, 과일, 야채 등의 휴매나가 제시한 요건에 맞는 식품들을 이 카드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휴매나 동북부 지역 대표 쥴리 매스카리 씨는 “휴매나는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D-SNP 플랜 적격 회원에게 건강식품을 저렴하게 이용하도록 저비용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우리 회원에게 문화적 전통에 어울리는 좋은 식품을 연결해 드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H마트를 헬시푸드세이빙카드 가맹점으로 추가해 휴매나 회원들에게 더 다양한 식품과 문화를 소개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브라이언 권 H마트 사장은 “H마트는 항상 지역 사회 발전과 고객들에게 큰 힘이 되는 것을 목표로 세워왔다. 우리와 같은 가치를을 추구하는 기업인 휴매나와 협력관계를 맺어 기쁘다.”면서 “휴매나는 회원들에게 최상의 건강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객 서비스 선도 기업이다. 좋은 식품이 건강과 행복을 가져다 준다는 인식과 윤리가 휴매나와 H마트 간의 성공적인 협력을 이끌었다”고 말했다.

 

지난 3월 15일부터 휴매나 회원들은 본 플랜에 포함된 헬시푸드카드 헤택을 미 전국의 70개 이상의 H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H마트 제휴 및 프랜차이즈 매장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 ‘H마트’는 어떤 기업인가? = H 마트는 미국에서 가장 큰 아시아 슈퍼마켓 체인으로 아시아 식품 유통업계의 선구자이다. 1982년 뉴욕 퀸즈 우드사이드에서 단일 매장으로 시작한 H마트는 현재 미국 전역에 97개 이상의 매장으로 성장했다. 

H마트는 미국 최고의 아시아 식품 제공자로 식료품과 일상 필수품뿐만 아니라 고급 제품도 제공한다. H마트는 전통적인 슈퍼마켓을 본격적으로 보완하기 위해 전 아시아 음식과 광범위한 전 세계 및 서양 식료품을 제공한다. H마트는 35년이 넘는 세월 동안 매장 내 음식점을 선보인 혁신적인 푸드 홀로도 이름을 떨쳤다. 

H마트는 미전국 소매협회(National Retail Federation)의 HOT 100 소매업체(# 13 H마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매업체 중 하나로 인정받았다. ‘수퍼마켓뉴스(Supermarket News)’ 지는 H마트를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50대 소규모 체인 및 독립 기업 중 하나로 선정했다. 

 

◆Humana는 어떤 기업인가? = Humana Inc.(NYSE: HUM) 는 미국의 건강보험회사로 수백만 명의 의료종사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휴매나는 수백만 명의 의료진 및 전문 회원이 최고의 건강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케어 및 건강 플랜 관리에서 거둔 성공적인 역사는 건강과 웰빙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새로운 통합 케어를 선사하는 데 기여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메데케어, 가족, 개인, 군인 및 지역 사회에 속한 모두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휴매나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의사와 기타 의료 전문가가 환자인 회원들에게 올바른 병원과 치료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멈추지 않는다. 재택 간호, 건강 운동, 약국 서비스, 데이터 분석 및 웰니스 솔루션과 같은 다양한 임상 역량, 리소스 및 도구가 결합하여 의료 서비스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휴매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humana.com Humana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3/30 [00:16]   ⓒ 뉴욕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글로벌 OTT 신흥강자 싸이믈티비, 한국 방송채널 패키지 런칭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