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인 H마트 리틀페리점이 23일 오전 10시 공식 개점했다. 이날 오프닝 행사에는 마우로 라구시오 리틀페리 시장, 펠루시오 리틀페리 상공회의소장, 손한익 뉴저지한인회장 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식을 가졌고, H마트 리틀페리점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 뉴욕일보
|
미주 최대아시안 슈퍼마켓 체인인 H마트 리틀페리점이 23일 오전 10시 공식 개점했다. H마트 리틀페리점의 매장 면적은 약 4만3천 스퀘어피트로 이는 H마트 뉴저지 리지필드 점에 이어 두번째로 큰 규모의 지점이다.
이날 오프닝 행사에는 마우로 라구시오 리틀페리 시장, 펠루시오 리틀페리 상공회의소장, 손한익 뉴저지한인회장 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식을 가졌고, H마트 리틀페리점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H마트 리틀페리점은 ‘원스톱 쇼핑 라이프의 가능성을 선보였다. H마트는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은 기본,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야한다.’는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리틀페리 매장을 준비했다. 로컬 농장과 뉴저지위치한 물류창고로 부터 신선한 식품을 직송받으며 고객들에게 신선한 품질을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에도 기여한다는 점에서 리틀페리점 개점은 의미가 크다.
리틀페리점에는 다양한 식료품과 생활잡화로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줌과 더불어, H-마트의 시그니처 푸드홀로 고객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전망이다. 푸드홀에는 한국 유명 베이커리 체인인 뚜레쥬르를 비롯하여 ,Sang’s Kitchen(한식), Menya Sandaime(일식), 정현영 짬뽕, 유천냉면, Tiger Sugar(버블티체인점), 대구치킨 등이 입점된다.
이날 라구시오 리틀페리 시장은 “H마트가 리틀페리에 다시 돌아오게 되어 매우 햏복하다. 몇달 간 기다려온 오프닝이 드디어 찾아왔다. 일자리 창출, 새로운 레스토랑 개점, 우수하고 품질 좋은 음식의 장 등 다양한 긍정적 효과를 불러올 H마트 개점식에 참석해 기쁘다. H마트는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는 자산이 될것이다.”고 말했다. 브라이언 권 H마트 사장은 “H마트 리틀페리점의 오픈을 기다려준 만큼, 매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매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 H마트 리틀페리점은 단순한 쇼핑공간을 넘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H마트는 1982년 뉴욕 우드사이드 매장을 시작으로, 아시안 및 아메리칸 그로서리 제품들과 야채, 과일, 정육, 수산물, 반찬들을 신선하게 제공하는 미구 최대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으로, 현재 14개 이상의 주에서 90개 이상의 매장들을 운영하고 있다. 2014년 전국소매연합(National Retail Federation)의 HOT 100 소매점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매 업체 중 하나로 인정받은 H마트는 2016년 미국 캐나다 내 리테일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한 50개 업체를 선정해 발표하는 Top 50 small chains and independents 6위에 오르기도 했다. 매년 괄목할만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미주 최대의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의 행보가 앞으로 더더욱 기대된다.
한편, H-마트 멤버쉽-스마트카드(Smart Saving Card)는 로열티 멤버십 카드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용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되는 최고의 혜택이 주어지고, 1천포인트 적립시 10달러 상품권을 지급하고, 스마트카드 고객에게만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있다. H마트 스마트카드는 매장 내 고객서비스센터 뿐 아니라 H마트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H마트 카카오톡 채널을 가입하면 리틀페리점 및 뉴저지 매장 전체의 소식을 가장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다. 뉴저지 지역 H마트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는 아이디 @hmart_NJ)검색 또는 QR코드 스캔을 통해 가능하다.
H마트 카카오톡 채널은 주간 세일 소식은 물론 매장 정보(위치, 운영시간), 스마트카드 혜택 등 H마트 관련 소식 및 정보를 손쉽게 스마트폰으로 확인 가능하도록 운영되고 있다.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Customer Care(커스터머 케어)서비스를 스마트 폰으로 옮겨와 언제 어디서든 H마트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이 반영되도록 했다.
H-마트 리틀페리점(260 Bergen Turnpike Little Ferry, NJ 07643) 영업 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9시다. [전동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