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자동차아메리카, “또” 큰 박수 받았다
오토트레이더 선정 2020년 비럭셔리 CPO 프로그램 1위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0/06/24 [23:44]
광고
▲     © 뉴욕일보

현대자동차아메리카는 현대자동차(HMA)의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CPO)이 오토트레이더(Autotrader)가 발표한 ‘10 베스트 인증 중고차(CPO) 프로그램’에서 비 럭셔리 부문 1위에 차지했다.

 

현대자동차아메리카는 현대자동차(HMA)의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CPO)이 오토트레이더(Autotrader)가 발표한 ‘10 베스트 인증 중고차(CPO) 프로그램’에서 비 럭셔리 부문 1위에 차지했다.


현대차는 업계의 선도적인 CPO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최고의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이 광범위한 검사를 통과하도록 보장하며, 도로변 지원 및 기타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브라이언 무디(Brian Moody) 오토트레이더 편집장은 “인증된 중고차는 탁월한 가치다. 구매자들은 중고차의 가치와 함께 신차 소유의 가장 좋은 부분을 얻는다.”며  “현대를 통한 긴 보증 기간과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및 다양한 CPO 모델은 더 합리적이다. 제조업체가 보증 한 공인 중고차를 쇼핑할 경우 현대에서의 구매를 시작해라. 고급차를 사지 않으면 현대의 프로그램을 이기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다.


랜디 파커(Randy Parker) 현대자동차 미국법인 판매 부사장은 “현대자동차는 고객에게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경쟁사들 사이에서 업계 최고로 다시 인정받은 우리의 CPO 프로그램에서도 다르지 않다. 현대 CPO 차량은 미국 최고 품질 보증 서비스를 복원하여 소유 경험 전반에 걸쳐 고객 만족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한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CPO 프로그램을 통해 △최초 서비스 날짜 및 0 마일로부터 10년/ 10만 마일 파워 트레인 제한 보증 및 5년/6만 마일 신차 제한 보증의 나머지 적용 △품질보증 종합검사 173점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10년/평균 마일리지 긴급 지원 및 마일리지 △렌트카 및 여행 정지 상환 △SiriusXM® 위성 라디오의 3개월무료’ All Access’평가판 △무료 CARFAX® 차량 이력 보고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CPO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전체 보증 적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www.HyundaiCertified.com)를 보면 알 수 있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6/24 [23:44]  최종편집: ⓒ 뉴욕일보
 
광고

빌딩 한 채 날린 절망 끝에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기아자동차, 2021년형 ‘올 뉴 기아 K5’ 출시 /뉴욕일보
“바이든을 대통령으로 뽑아 미국을 올바른 길로 가게하자!” /뉴욕일보
이민자들은 뉴욕을 더 번영하고 아름답게 가꾼다 /뉴욕일보
0의 0제곱은? 1인가? 0인가? 아니면... /뉴욕일보
뉴욕한인회 ‘코로나19 사랑 나눔 릴레이 펀드’ /뉴욕일보
미래사회에 가장 오래 살아남은 직업이 간호사라고 한다 /최용국
“코로나19 경제위기 소상인 살려라 즉각 렌트 면제·부동산세 감면하라” /뉴욕일보
감기약·혈압약 먹고 술 마시면 ‘독’ /뉴욕일보 김시혁
中 명주 마오타이주 가격이 집 한채 값과 맞먹어 /뉴욕일보 박전용
오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자가 격리, 김기자가 간다! /김명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