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국 친지들께 추석 사랑 전하세요”
H마트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 시작 400여 가지 다양한 상품 최대 30% 할인
 
뉴욕일보 기사입력  2019/08/23 [05:11]
광고
▲     © 뉴욕일보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의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가 9월 13일 추석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고객 맞이 준비를 시작했다.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의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가 9월 13일 추석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고객 맞이 준비를 시작했다.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하여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는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명품 한우, 최상급 LA 갈비, 굴비 외 상품권, 용돈박스 등 실용적인 상품까지 40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2017년 대통령상을 수상한 녹색한우 선물세트, 농협 명품 암소 한우 선물세트, 고창 수협군이 인증한 장어 등 상품을 직접 확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대신하여 최상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한국 백화점 상품권과 용돈박스 등 실용적인 상품을 선물하는 방법도 제공하고 있다. 50 달러 미만의 실속 선물세트도 판매하며, 전 상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9월20일까지 H마트 웹사이트(https://gift.hmart.com/)를 통하여 H마트 고국통신 온라인 주문 후 후기를 남길 경우 H마트 고국통신 온라인 크레딧을 지급한다. 100 달러 미만의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남기면 2 달러의 크레딧이 적립되며, 100 달러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남기면, 10 달러의 크레딧이 적립된다. 적립된 온라인 크레딧은 다음 고국통신 주문시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 전국 H마트 매장에 방문하여 H마트 고국통신의 물품을 합계 150 달러 이상 구매 하면 신라면 16팩 한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영업일을 기준으로 평균 2-3일, 제주 및 산간 지역은 약 5일 정도가 소요되며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배송이 가능하다. 하지만 추석 연휴 시작 전 배송이 원활하게 진행되기 위해 9월 6일 전까지 주문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주문은 H 마트 웹사이트(https://gift.hmart.com/)와 무료 전화(1-800-648-0980) 혹은 전국 H마트 매장에서 가능하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23 [05:11]  최종편집: ⓒ 뉴욕일보
 
광고

[장익경이 만난 사람들] “이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기아자동차, 2021년형 ‘올 뉴 기아 K5’ 출시 /뉴욕일보
[장익경이 만난 사람들] “이쑤시개 하나 꽂을 땅한칸만 있으면…과거 이 한줄기 생각이 지금 저를 만들었습니다” 포레스트 하이츠 전재완 대표 /김명식
올해 4월부터 적용되는 새 ‘H1B(전문직 취업)비자’ 발급 절차 확정 석사이상 고학력자들 유리…2번의 당첨 기회 고용주 사전등록제 일단 보류…2020년 실시 /뉴욕일보
“이번에는 꼭 한인 뉴욕시 시의원 배출하자" /뉴욕일보
0의 0제곱은? 1인가? 0인가? 아니면... /뉴욕일보
감기약·혈압약 먹고 술 마시면 ‘독’ /뉴욕일보 김시혁
떠오르는 강남구 평택동, 포레스트 하이츠 럭셔리 거주체험 절찬리 접수중 /김명식
“외유내강”이 어울리는 47세 동안미녀 김명기 모델을 만나다. /최용국 기자
“떠오르는 ‘강남구 평택동’…한국서 살렵니다” /김명식
뉴욕일보 뉴스브리핑 08102020 /김명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