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비즈니스 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업체홍보 더 쉽고 빠르게 효율적으로 수행”
코암머천트서비스, ‘SMS 문자마케팅’ 서비스 실시
 
뉴욕일보 기사입력  2019/08/21 [00:15]
광고
▲     © 뉴욕일보

문자마케팅 서비스를 위해 제공하는 2가지 단말기를 설명하고 있는 코암머천트서비스 류제봉 대표.

카드프로세싱업체 코암머천트서비스(대표 류제봉)가 뉴욕일원 소상공인들을 위한 ‘SMS 문자마케팅 서비스’(고객의 핸드폰에 문자로 쿠폰이나 홍보를 직접 전달하는 방법)를 시작했다. 
'SMS 문자 마케팅'은 적은 비용으로 고객방문과 매출을 늘려주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높은 고객반응률, 편리성, 저렴한 비용 등으로 온라인, 이메일,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고객 유치 방법 중에서도 경쟁력 있는 마케팅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코암머천트서비스의 문자마케팅을 이용하는 업주들은 프로모션 수신에 동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내용의 프로모션을 문자로 쉽고 빠르게 발신할 수 있다. 업주는 원하는 종류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할인 쿠폰은 물론, 무료 선물, 컨테스트, 독점딜이나 프로모션 코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수신을 동의한 고객들의 인적정보는 해당 업소에게만 제공되며 보안이 철저히 지켜진다. 정보 수신에 동의한 고객들에 한해 자주 가는 업소의 할인정보나 특별한 딜을 문자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으며 언제든 원하면 수신을 중지할 수 있다.


류제봉 대표는 "이메일은 스팸이 많아 사람들이 잘 확인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며 "하지만 문자는 다르다. 다수의 사람들은 문자를 보내면 3분만에 읽는다. 또 문자는 스팸으로 보내기 어렵다. 받는 이가 원하지 않으면 광고성 문자를 보낼 수 없다. 미국에서는 정보통신법상 스팸문자 신고로 걸리면 최소 500 달러에서 최대 1500 달러 벌금형"이라고 말했다.


코암머천트서비스는 문자마케팅을 원하는 업소에 2개의 단말기기와 전용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류제봉 대표는 "하나는 손님용(Register for promotion), 하나는 업주용이다. 손님용은 가게를 방문한 손님이 프로모션 문자제공을 동의할 수 있도록 돕는 단말기다. 업주들은 업주용 기기를 통해서 마케팅서비스에 동의한 손님들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프로모션내용을 원하는 시간에 문자로 전송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문자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류대표는 "모르는 고객에게 호객행위를 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문자제공 동의를 받고 입소문을 내서 더 많은 손님 리스트를 확보해 방문토록 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처음부터 욕심을 부려 너무 많은 내용을 보내면 안된다. 텍스트는 4줄 정도로 핸드폰 화면에서 가장 읽기 좋은 정도로 보내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류대표는 "이미 미국 사회에서는 조금씩 이용하고 있는 마케팅이다. 첨단기술이 발달하며 자율자동차가 이미 선보여지고 있는 세상이다. 불경기에도 장사를 잘하려면 적극적인 자세로 새로운 것을 배우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해야한다"고 전했다.


현재 코암머천트는 문자마케팅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체험 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3개월 이후부터는 한 달에 50 달러의 프로그램 사용료만 내면 된다. 류제봉 대표는 "기존 고객들을 등록시키는데에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릴 것이라 예상한다. 때문에 3달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계와 프로그램 모두 다 셋업해서 보내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코암머천트서비스 고객센터, 855-998-5500
<유희정 기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21 [00:15]  최종편집: ⓒ 뉴욕일보
 

고상구 제18차 세계한상대회장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中,미녀 아나운서 섹스영상 인터넷 유출 /뉴욕일보 박전용
일부 데이케어 불법운영… 단속 초읽기 회원들도 적발되면 ‘메디케이드’ 취소당해 /뉴욕일보
올해 4월부터 적용되는 새 ‘H1B(전문직 취업)비자’ 발급 절차 확정 석사이상 고학력자들 유리…2번의 당첨 기회 고용주 사전등록제 일단 보류…2020년 실시 /뉴욕일보
인터내셔널 마트 ‘롯데플라자 마켓’ 뉴저지서 개업 에디슨점 7월 26일 오픈…푸드코트·편의시설 자랑 /뉴욕일보
이민사박물관 ‘민속관’ 현판식 /뉴욕일보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등 뉴욕온다” /뉴욕일보
뉴저지한인경찰자문위원회, 장학생 모집 /뉴욕일보
“한인·한인사회 역사·정신사 기록한다” /뉴욕일보
감기약·혈압약 먹고 술 마시면 ‘독’ /뉴욕일보 김시혁